11,793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. 글쓰기
  • A 1.10GB demo of Haemimont Games tropical urban simulator Tropico 3 is now available on FileShack, offering would-be dictators a tutorial and two missions.     Haemimont Games에서 개발하고 있는 TROPICO3 데모가 떳군요. 간단하게 말해 건설경영 시뮬레이션입니다. 심시티 같은 게임 즐기시는 분들은 조금 구미가 당길것 같네요.            
    09.09.12 • 조회수 2,868
    세븐사인
  •   증강현실(AR · augmented reality)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. 터미네이터의 눈이나 드래곤볼에서 나오는 스카우터(전투력 측정기)가 대표정인 예라고 할 수 있겠죠.   안경이나 렌즈 형태로 구현되는 증강현실기기는 눈앞에 보이는 데이터를 가공해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그대로 보여줍니다.   예를 들어 길가던 사람들의 옷을 스캔에 해당 옷의 가격과 판매위치를 제공하는 것이죠. 아직 초보적인 단계지만 곧 현실화 될것이라고 합니다.   자세한 정보는 : http://news.naver.com/main/read.nhn?mode=LSD&mid=sec&am
    09.09.12 • 조회수 2,583
    창안
  • Splash Damage라는 개발사에서 만드는 액션게임입니다. 발매일은 미정이고 피씨,삼돌이, 플삼이으로 발매될 예정인데 그래픽이 후덜덜하네요 ㅋ        
    09.09.12 • 조회수 2,671
    Blacker
  • THQ에서 유통하며 엑박,플3,피씨로 12월 31일에 나옵니다.   악마군단의 침공에 맞서 지구를 지키기 위해 싸우는 액션게임으로 시네마틱한 영상이 돋보이는 게임이죠. 영상만으로도 기대하기에 충분합니다    
    09.09.12 • 조회수 1,221
    불법미인
  • 일본 전국을 제패하기 위한 천하 영웅들이 모여서 전투를 벌이는 액션게임입니다.   //개그요소만 없다면 최고의 게임이죠 ㅋ        
    09.09.12 • 조회수 1,637
    불법미인
  • 세가의 장수 퍼즐게임의 지존 뿌요뿌요7입니다.   뿌요뿌요의 특징은 연쇄가 이번 작품에서도 잘 살아있죠.     //두뇌트레이닝이 필요없는 게임 뿌요뿌요입니다      
    09.09.12 • 조회수 2,108
    그루지아
  • 그다지 바뀐건 없군요 ㅡ.ㅜ 그냥 괴혼인듯   <출처: IGN>  
    09.09.11 • 조회수 1,779
    셔틀라이트
  •   출처: 게임트레일러   헤이~ 레이디~ 당신얼굴에 피가 묻었군~   드래곤에이지: 오리진에서 동료로 얻을 수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캐릭터   Leliana의 시네마틱 영상입니다.   역시 진리의 바이오웨어.. 으흐흐흐   이번에도 역시 동료와 연얘가 되는건가요?-ㅅ-;
    09.09.11 • 조회수 1,477
    크림슨에어
  • 드래곤 에이지.. 제 기억이 잘못된건지.. 기대했었는데 왜 그래픽이 퇴화된 거 같은기분이 들까요;; 요즘 현너무 현란한 그래픽에서 살았나 봐요   <출처: IGN>  
    09.09.11 • 조회수 1,714
    셔틀라이트
  •   출처: 게임트레일러   바이오웨어 CEO가 말하는 전설적인 RPG...... 라는 것 같습니다.   과거, 현재, 미래의 RPG게임에 대해 이야기 하는 것 같네요.   영어라... .......OTL   아무튼 바이오웨어라 하면, 발더스게이트, 아이스윈드데일, 네버윈터, 구공기, 매스이펙트 등등 최고의 RPG게임을 만들어온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외국 게임 개발사중 하나입니다...-ㅅ-;;   아무튼 영어의 압박의 심하긴하지만..   대충보면 은근히 매스이펙트2 광고 같기도 하고..쿨럭..ㅋㅋ
    09.09.11 • 조회수 2,214
    크림슨에어
  •   http://gamevideos.1up.com/video/id/26323   왠지 동양인에게 익숙한 일본 닌자보다 서양 암살자가 더 땡긴다 했더니... 상당히 멋지군요    
    09.09.11 • 조회수 1,457
    로드웬
  • CF에 조금 실망했었는데.. 꽤 괜찮게 나왔네요.
    09.09.11 • 조회수 1,286
    케이옹
  • CJ인터넷이 한국프로야구 스폰서를 맡게 되면서 라이센스 독점 계약을 추진하고 있다고 합니다.만약, 이 계약이 성립되면 타사의 야구게임은 기존 계약이 끝나는 대로 선수 실명 및 사진 등을 사용할 수 없게됩니다. 슬러거는 2009년까지, 와인드업은 2010년까지 계약이 되어있으므로 2011년부터는 마구마구만 선수 실명을 사용할 수 있다는거죠. 다른 야구 게임들의 타격이 크겠군요.출처: http://game.inews24.com/php/news_view.php?g_serial=441769&g_menu=020521
    09.09.11 • 조회수 1,721
    치즈나
  • 최근 `첫 키스의 맛은 NDS 비니루의 맛`같은 명언[....]을 낳고 있는 `러브 플러스`가 크게 관심을 받고 있죠. 근데 이렇게 `키스하는 게임`이 아이폰/아이팟에서 예전에 선보인 적이 있었다더군요   게임 제목은 `키스코미` 무려 실사버전과 2D버전으로 나뉘어서 시리즈로 나왔네요[...] 일단 프로모션 영상(?)을 보시죠.   ..-_-;   아래는 플레이 영상 아 이건 뭐 감각이 없어 ㅋㅋㅋㅋㅋ     위는 3D버전이고 2D버전은 따로 있네요     이것이 2D버전     ...그리
    09.09.11 • 조회수 1.83만
    폐묘
  • 웹진 사이트 `GAMESWIRE`의 헤일로 ODST 리뷰에서 "헤일로 ODST는 기대 이하"라며 실망스런 게임성을 표명했다.   리뷰를 작성한 기자는 "이제는 구식이 된 기존의 엔진에 크게 발전된 모습이 보이지 않아 `킬존2`, `기어즈 오브 워 2`등에도 크게 뒤쳐진다. 기존에 쭉 해왔던 게임에 미션만 더했을 뿐 기대할 부분이 없다." 라며 아쉬움을 표명했다.   이미 하나의 문화권을 형성한 `헤일로`가 이번 리뷰에 영향을 받을 것인지 아닌지는 확실치 않다. 오히려 아마 리뷰에 대한 반발을 늘어 놓더라도 헤일로의 인기에는 큰 영향이 없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본다.   원본출처
    09.09.11 • 조회수 1,466
    니코로빈훗
  • 글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