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지난 5월 23일, 일본 도쿄에 있는 `요도바시카메라말치메디아`(이름이 어렵네요;) Akiba에서 PSP 전용 게임인 `진 삼국무쌍 MULTI RAID`의 팀 어택 그랑프리가 열렸다고 합니다.
이번 대회는 7월 4일까지 계속되며 첫날인 5월 23일에는 "별난 선생님의 뒤(맞는건가;;)"팀이 54초 03이란 기록으로 우승을 차지했다고 합니다. 물론 최종 우승자는 7월 4일까지 기록 중 가장 빠른 팀이 차지하게 되겠지만요.
▲ 대회 첫째날 경기장의 풍경. 여성팀도 보이네요.
09.05.27 • 조회수 1,913

냥이예요
-
PC, PS3, XBOX360 으로 나와서 최고의 FPS게임이라 칭송받은 모던 워페어 1에 이은
모던 워페어 2의 정보가 속속 공개되고 있습니다! 이 스샷은 PS3판으로 추정됩니다
빨리나와서 최고의 FPS의 신화를 계속썼으면 좋겠군요
09.05.27 • 조회수 2,193

Linehart
-
본격 내맘대로 게임의 대명사 그랜드 셰프트 오토의 새로운 에피소드, Grand Theft Auto IV: The Ballad of Gay Tony가 이번 E3에서 발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.
아래는 글 원문입니다.
In this episode of "Things that make you go Hmmmm" is the strangest announcement we`ve heard yet this year. Originally rumored to be based upon the Irish boys from Grand The
09.05.27 • 조회수 3,505

폐묘
-
snk의 불굴의 집념!
3d 그래픽으로 안넘어가고 도트 노가다로 12탄 만들었네요.
뭐 3d 그래픽이 범람하는 이 시대에 이런 게임도 있으면 나쁠건 없겠죠 ㅎㅎ
09.05.27 • 조회수 3,657

ZZZZzzz
-
저번에도 인터뷰를 통해 공개 신작이 `데빌 메이 크라이5`가 아니라고
부정하던 캡콤.....그러나 각종 루머설이 끊이지 않자...
강하게 부정하고 나섰답니다.....역시 데메크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도는
높기만 하군요....아무래도 저번 시리즈에서 사랑에 빠진 애송이, `네로`에게
주인공 자리를 빼앗긴 단테의 화려한 부활을 꿈꾸는 분들이 많은 모양입니다;
(저도....저도 그 중 하나....라는...)
인터뷰에서 밝힌 바로 추정해보면.....아무래도 `귀무자` 신작일 듯 한데요...
.......why?? w
09.05.27 • 조회수 3,558

endarion
-
< 출처 : GameTrailers >
킹오파 콤보 영상입니다.
09.05.27 • 조회수 4,105

샤릉
-
레노보에서 아이온 플랫폼을 탑재한 `아이디어패드 s12`라는 넷북을 발표했네요. 사양이 무척 궁금하실텐데 아톰프로세서에 그래픽카드는 지포스 9400M이라고 합니다. 12인치 스크린에 1280 800해상도를 지원하는 이 넷북은 450달러로 책정되어 6월말부터 구입가능하다고하네요. 잉? 60만원정도??
09.05.27 • 조회수 4,794

메리l
-
세가의 현대판 마녀사냥이야기 베요네타의 새로운 동영상입니다.
//
게임메카에서 프리뷰기사를 읽고 기대중인데 확실히 액션의 느낌이 오네요. 화질이 좀 떨어지는게 흠 ㅠㅠ
09.05.27 • 조회수 3,552

그루지아
-
※2k게임즈: http://www.2kgames.com/cultofrapture/home.html
2k게임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바이오쇼크2의 북미 발매일을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.
2009년 11월 3일, Xbox360, PS3, PC버전이 함께 나올 예정이라고 하네요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(원문)
BIOSHOCK 2 HAS A RELEASE DATE
Are you ready to start counting down the days until BioS
09.05.27 • 조회수 4,189

I링크I
-
Play-Asia에서 Modern Warfare 2 의 예약판매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.
사이트의 정보에 의하면 발매일은 2009년 11월 10일..
아래 링크 참고하세요~
Play-Asia- Call of Duty: Modern Warfare 2 예약판매
근데 벌써 부터 예판 시작이라니.. 역시 대작은 대작..ㄷㄷ
출처 : 루리웹
09.05.26 • 조회수 3,332

크림슨에어
-
09.05.26 • 조회수 1,984

jinucy
-
" < 출처 : 유투브 >아니 이게 모바일이라니!!!
PS2로 내주지 이게 왜 모바일이야!!!
이 정도면 PSP로 내는게 더 낫잖아!!!
으악!!!
09.05.26 • 조회수 2,248

게맛병맛
-
WCG 2009 한국 온라인 StarCraft: Broodwar예선전에 지금 참가 하세요!
안녕하세요 월드사이버게임즈 (WCG)입니다.
2009년 11월 중국 성도에서 진행되는 WCG 2009 Grand Final에 참가할 한국 대표 선수를 선발하기 위한 한국 대표 선발전의 참가접수가 2008년 5월 28일부터 ~ 6월 30일까지 (총 34일) 진행 됩니다,
WCG 2009 한국 온라인 예선전은 개인전과 클랜전(스타크래프트 종목)으로 진행 됩니다. 클랜전은 개인전과 중복 참가 가능하며 5인 1팀으로 친구, 클랜, 직장동료 등 조건에 관계 없이 자유롭게 구성하실 수 있습니다
09.05.26 • 조회수 9,638

wcgin
-
크롬이란? 알고 계시분도 있겠지만 크롬은 구글에서 만든 인터넷 웹브라우저입니다. MS에서 만든 웹브라우저가 익스플로러구요 ^^ 일단 익스7~8버전보다 속도가 우월하기 때문에 넷북에서는 주로 크롬을 이용하고 일반 데스크탑에서는 익스를 많이 쓴다고 합니다.
다운로드 출처 : www.google.com/chrome
지금 계속 쓰고 있는데 f11키 눌러서 풀스크린 지원하는 기능이 좀 마음에 드네요. 헌데 액티브x는 여전히 문제가 많구요. 가장 중요한게 알툴바 지원안하는거 ㅠㅠ 이거 완전 걸리네요. 마우스 제스쳐 프로그램은 크롬지
09.05.26 • 조회수 2,109

세뷴
-
훔.. 좋은 분위기인것 같네요.
게임웹진들도 마찬가지로 로고가 다 회색이네염.
시대가 이렇게 변하나 봅니다.
09.05.26 • 조회수 2,032

세븐사인